본문 바로가기
  • 곰돌이 다독 다독
디지털노마드의 길

[애드픽] 내 쇼핑정보가 돈이 된다. (feat, 수익인증)

by NewWave 2021. 4. 3.
728x90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74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www.adpick.co.kr

 

나의 쇼핑정보가 돈이 될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미 다른 블로거님들이나 유튜버들에 소개로 많이 알려져 있는 애드픽이다. (위 링크)

 

내가 애드픽을 통해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가 나에게 수익이 되어 돌아오는 형태이다

 

처음엔 반신반의로 하나씩 올려 보았는데...

다행히 몇 주 지나지 않아 정말 필요하신 분에 의해 구매가 이루어졌고 

나에겐 수익이되어 나의 애드픽 포인트로 누적이 되어 있다. 

 

나의 애드픽 포인트

1월 말부터 시작했고 매일 돌리는 룰렛 포인트 등을 포함한 

누적수익이 2만원을 조금 넘었다.

실제 현금화는 5만원이상 누적이 되어야 현금인출이 가능하다.

 

애드픽에 있는 쇼핑메이트 추천으로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제휴 사이트에서 내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해도 동일하게 수익이 발생한다.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며 일부를 수익으로 전환하고 

이를 내 SNS활동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알리면서 

다시 한번 수익으로 전환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아직 새내기 등급이지만 많이 하시는 분들의 경우 

직장 월급 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다 하니

부업으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 한다.

오래 하진 않았지만 하다 보니 이런 장점이 있는 것 같다.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하다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보다 수월하다
  • 잠시 활동을 못해도 수익이 생길 수 있다

본격적으로 아래 애드픽 광고 이미지들을 참고하여 

부업 여부를 결정해 보자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playstore.me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playstore.me

 

 

 

* 이 글은 광고성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