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곰돌이 다독 다독
Hollywood Issue

엘리엇 페이지 thanks fans for outpouring of support

by NewWave 2020. 12. 22.
728x90

엘리엇 페이지는 팬들의 성원에 감사한다.

마리안 가비, CNN

2020년 12월 21일 1524 GMT(2324 HKT) 업데이트

elliotpage instagram

 

 

엘리엇 페이지는 트랜스젠더 ID를 공유합니다. 01:12

(CNN)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비이진·트랜스젠더로 파악하고 있다는 공유 후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페이지는 23일 게시글에서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가 가장 큰 선물이었다"고 썼다. "무사하게. 서로 곁에 있어줘. 가능하다면 @트랜산타와 @트랜스플라이라인 2021년 Xoxo Elliot"

 

페이지의 "주노" 코스타 제니퍼 가너는 "주요, 엘리엇 당신에게 큰 사랑을 드립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달 초 SNS에 올린 진심 어린 에서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이 스타는 '그'와 '그들'이라는 대명사를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느낍니다. 여기 있기 위해서. 내 인생에서 이곳에 도착했다는 것"이라고 썼다. "저는 이 여정을 따라 저를 지지해 주신 믿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벅찬 감사를 느낍니다. 진정한 내 자신을 추구하기에 충분한 내가 누구인지 마침내 사랑한다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지 표현하기 시작하지 못한다. 저는 트랜스커뮤니티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끝없이 영감을 받아 왔습니다."

 

페이지의 아내 엠마 포트너는 온라인에서 사랑과 지지를 보여주며 다음과 같이 썼다: "저는 @elliot Page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트랜스, 괴짜, 비이성인은 이 세상에 주는 선물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