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곰돌이 다독 다독
일상만사

IKEA 기흥점 신상품

by NewWave 2021. 5. 9.
728x90

서울 다녀오는 길에 오랜만에 들른 IKEA~!

신상품들이 다수 올라오고 

제품에 따라 할인폭이 큰 제품들도 있다 해서 방문해 본다. 

 

대부분의 신상품들이 아에 없던 품목들이 아니고 

새로운 컬러로 만들어 등록한게 많았다. 

 

상당히 많은 신상들이 있었으나 그중 

관심 있게 본 제품들 위주로 몇 가지 소개해 본다. 

 

PAPPIS 종이상자

종이박스인데 뚜껑이 있어서 

노출을 꺼리는 용품들 정리에 좋은 수납함이다. 

 

 

KUGGIS 시리즈 

플라스틱 재질의 수납함으로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 

역시 뚜껑이 있는 수납함이다. 

 

RISATORP 매쉬바구니

산뜻한 오렌지 컬러가 새로 나왔다. 

손잡이가 있어 이동시 편리하다. 

 

NYCKELN 세면타올

새로운 컬러 2종이 추가되었다. 

세면용으로도 좋지만 우리집에선

부엌에서 손타올로 이용한다. 

 

 

VARFINT 냄비받침

코르크 재질의 냄비받침 3개가 한 세트이다. 

가격이 저렴해 이번에 우리와 함께하게 되었다. 

 

KORKEN 마개병

화사한 꽃무늬 마개 있는 병이다 

역시 3개가 한 세트로 

저렴한 가격에 함께하게 되었다 ㅎㅎ

양념병이나 오일병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SOLVINDEN 태양광 랜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대비해 새로이 출시된 

태양광 충전식 랜턴들이다. 

다음엔 이놈들 중 겟해보려 생각 중이다. 

 


 

코로나19로 때문에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이라며 구입 후 항상 즐겨 찾던 핫도그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현장에서 즐길 수 없게 되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판매 중지!!!

핫도그는 Take Out만 가능하다. 

슬프도다...ㅠ.ㅠ

 

728x90

댓글